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시카고사람닷컴

타운게시판

시카고 한인택시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?

리모택시사기꾼 0 283

안녕하세요, 

시카고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왔는데요, 시카고 한인택시는 다 이렇게 같은 동포를 대놓고 호구취급하나요?

 

신용카드 미승인으로 렌터카를 빌리지못해 시카고 교차로에서 급하게 한인택시 정보를 확인하고 글랜뷰 한 호텔에서 카시트 제공 가능한 한인 콜택시를 불렀습니다. 애초에 통화할 때 도착지를 패션 아울렛으로 말씀드리고 40불 컨펌 받고 불렀으나 기사님께서 약속시간보다 20분 늦게 도착하였고 일정에 맞지않아 샴버그 우드필드몰으로 최종 도착지를 변경하고 추후 이민올 예정인 샴버그 동네좀 둘러봐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.

 

총 40분정도 택시에 탑승한 것 같습니다. 우버를 두시간 대차에도 100불인걸로 알고 있고 호텔에서 두 쇼핑몰 거리까지 23km/16분정도 걸리고 우버로는 24불 정도이었습니다. 운행비로 150불 요구하는데 합당한 가격이 맞나요? 비싼 것 같다고 하니까 위협적인 태도 돌변하고 단호하게 안된다고 하더군요. 16개월된 영유아가 있는데 차마 땡볕에서 싸울순 없어서 어쩔수없이 강도 당하는 기분으로 지불했습니다. 약속시간도 어기고 미안하단말 없이 주행내내 반말하시고 꽤 불편했지만 그러려니 하고 참았습니다. 그런데 돈까지 뜯긴 것 같아 여행내내 기분이 굉장히 불쾌했습니다.

 

제가 이용한 한인택시는 “온누리 리모택시(ONNURIN LIMO SERVICE)” 이고 60대 기사님입니다. 시카고에 여행오셔서 한인택시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.

0 Comments
제목